컨셉과 슬로건

BRAND IDENTITY SYSTEM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이 넘치고 흥겨운 체험과 풍류로 가득한 전통문화테마파크 한국민속촌

Core Identity

흥겹게 운치있게 새롭게 자유롭게

Brand Concept

전통문화여행의 시작을 여는 문

Brand Essence

전통민속의 신세계

BRAND DESIGN CONCEPT

브랜드 디자인 콘셉트

자연과 벗 삼고 신명나는 우리네 삶이 담긴 한국민속촌의 새로운 BI는
전통문화여행의 시작을 상징하는 대관문(大關門)을 기본 모티브로
한국의 아름다운 곡선미와 여백의 미를 통해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력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상하조합
좌우조합
  • 1. 한국전통의 곡선미와 웅장함을 표현해주는 기와지붕 형상
  • 2. 신명나게 탈춤을 추고 있는 사람의 형상으로 흥겨움과 체험이 가득한 생동감이 살아있는 공간표현
  • 3. 새로운 전통문화의 세계로 안내하는 열린 문으로 기대와 설렘을 표현
  • 4. 전통적인 구름문양을 차용하여 대자연의 운치와 여유로운 휴식 공간, 시간의 흐름과 사시사철의 변화가 담긴 공간을 표현
  • 5. 대한민국의 역사와 전통의 토대 위에 전통문화의 새로운 가치와 의미를 창조하는 한국민속촌의 비전을 의미
BRAND SLOGAN

브랜드 슬로건

즐거운 전통과의 행복한 공존

브랜드 슬로건은 한국민속촌이 고객에게 전하는 의지와 약속입니다.
전통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새로운 전통을 창조하고 함께 나누겠습니다.